Monthly Event

Best Photo Reviewer



We select the best reviewer of the month and reward them with 10 points.
Write a photo review and become the star of this event!

Unnamed post#10
파자마라 여유롭게 입히려고 반 사이즈 업해서 SM 구매했어요 ! 소매가 너무 짧지도 않고, 길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라 걸을 때도 편해 보였고 잘 때도 편하게 자도라구요 등길이도 딱 .. 🤍 체크 패턴, 색감, 주머니 도토리 디테일까지 뭐 하나 빠짐 없이 예쁘고 편하고 귀여운 스몰스터프 파쟈마 🫶🏻 놀러갈 때 무조건 챙겨가야 하는 옷입니뎌
임수****
Product image
Rating
산책할때마다 착용하는 아이템이에요 입고 벗기기 너무 좋아 매일매일 사용하는데 우리 강아지도 편하게 입어요
정은****
Product image
Rating
레드랑 그레이 고민하다가 둘다샀는데 세가지 다 샀어야하는옷이었어요..🥹 쫀쫀하니 너무 맘에듭니다! 목둘레 30 가슴둘레 45 등길이35 xl추천해욥! 예뿌게 잘 입히겠습니당❣️
박민****
Product image
Rating
재질이 넘 쫀쫀하고 좋아요!!! 데일리로 입히려고 그레이했는데 완전 기야븜..🩶 등길이35 목둘레 30 가슴둘레45 xl했을때 살짝 넉넉한감이 있는데 금방털쪄서 딱맞을거같아요!
박민****
Product image
Rating
6키로 비숑 3 라지사이즈 입었는데 배부분에 밴딩이긴하지만 너무조여서 가위로 밴딩을 잘랐어요^^ 다른덴 다 잘맞아요 3.7키로 비숑 2 엠사이즈 입었어요 잘맞는데 여전히 배부분이 조금 조이는.. 아마도 비숑아가들이 통통해서 인걸까요^^ 예뻐서 레드도 주문했어요 소재는 부들부들 말랑쫀득느낌! 사이즈 애매하신분들은 사이즈 업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
홍혜****
Product image
Rating
3.8키로 말티푸입니다! 옷이 너무 쫀쫀하고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❤️ 깔별로 하나씩 구매하려고 합니다-!! 완전 강강추🌟🌟
정라****
Product image
Rating
누나랑 동생이랑 같이 :) 귀여워요
김정****
Product image
Rating
김정****
Product image
Rating
2.3kg 강아지인데 사이즈를 m했더니 맞긴맞는데 조금 크네요 추후에 sm사이즈도 구매해서 입혀봐야겠어요 ㅠ 옷은 너무너무 예쁘고 질도 좋아요!
고예****
Product image
Rating
큰 강쥐 후기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성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 9키로 등길이 36~38 강쥐 반팔을 투엑라 나시 쓰리엑라 하니까 나시는 조금 널널하게 큰데 세탁하면 줄어들것 같아서 그냥 품었습니당! + 레이어드 하려면 약간 나시를 넉넉하게 사이즈 구매해야 아이들이 끼지 않고 편안하게 다니는 것 같아용
노윤****


Keep in touch

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
5% 할인과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.


Online support


About us


Connect with Small stuff




Company: Smallstuff Co., Ltd. CEO: Dasom Yang Address: 101 Smallstuff, 12, Hoenamu-ro 26-gil, Yongsan-gu, Seoul, Korea

Tel: +82-2-2231-8277 (Customer service available via chat or 1:1 inquiry board only)    Email: info@smallstuff.kr

Business Registration No.: 744-88-02334

Copyright ⓒ 2025 small stuff All rights reserved.